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작은 이야기: 내가 살던 마을의 추억

저는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지만, 어릴 때 할머니 댁이 있던 전라도 시골 마을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마을에는 저의 소중한 추억들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마을은 작고 조용했지만, 사람들은 모두 친절하고 따뜻했습니다. 저는 마을 아이들과 함께 뒷산을 뛰어다니고, 개울에서 물고기를 잡으며, 들판에서 풀꽃을 꺾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기억나는 것은 할머니와 함께 했던 시간입니다. 할머니는 저에게 따뜻한 밥과 맛있는 음식을 해주시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들려주셨습니다. 저는 할머니 곁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했습니다.

시골 마을에서 보낸 시간은 저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사람들의 따뜻함을 경험하며, 행복하게 자랐습니다.

이제는 서울에서 살면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가끔씩 시골 마을에 있는 할머니 댁을 찾아가 그곳에서 보낸 시간을 추억합니다. 그 마을은 저에게 언제나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주는 곳입니다.

#추억 #시골 #마을 #할머니 #행복

다음은 제가 시골 마을에서 보낸 시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들입니다.

  • 뒷산에서 밤에 반딧불이를 잡았던 기억
  • 개울에서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했던 기억
  • 들판에서 풀꽃을 꺾어 꽃다발을 만들었던 기억
  • 할머니가 해주신 맛있는 콩나물국밥을 먹었던 기억
  • 할머니와 함께 밤하늘의 별을 보며 이야기했던 기억

이러한 추억들은 저에게 소중한 보물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이러한 추억들을 간직하며 살아갈 것입니다.